'비방 댓글' 로 김지은 씨 공격 … 안희정 측근 2 명 입건



[앵커]

경찰 이 안희정 전 충남 지사 의 측근 2 명 을 입건 해 조사 하고 있습니다 김지은 씨를 비방 하는 댓글 을 달았다 는 혐의 입니다.

박준우 기자 입니다.

[기자]

김지은 씨 는 지난 3 월 악의적 인 거짓 소문 으로 2 차 피해 를 봤다 며 전국 성폭력 상담소 협의회 를 통해 고발장 을 제출 했습니다 했습니다.

자신 과 관련된 인터넷 기사 에 비방 댓글 을 남긴 들을 들을 들을 들을 것 것 것 었 었 습니다 습니다 습니다 습니다 습니다.

해당 댓글 중에는 안희정 전 충남 지사 의 전 수행 비서 어모 씨 가 쓴 글 도 있었습니다.

어 씨 는 지난해 12 월 김 씨 후임 으로 수행 비서 를 맡았고, 최근 재판 에서 안 전 지사 의 증인 으로 나와 김 씨 불리한 불리한 증언 을 했습니다 했습니다.

경찰 은 어 씨 외에도 안 전 지사 를 홍보 하는 사 트 트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A 씨를 함께 입건 해 조사 트 있습니다 있습니다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

들은들은 김 씨 가 성폭행 의혹 을 폭로 한 지난 3 월 부터 최근 까지 김 씨를 모욕 하는 댓글 을 지속 해서 았던 았던 것으로 됐습니다 됐습니다 됐습니다 됐습니다 됐습니다 됐습니다 됐습니다 됐습니다 됐습니다 됐습니다 됐습니다 됐습니다 됐습니다 됐습니다 됐습니다 됐습니다 됐습니다

성폭행 의혹 과 무관 한 김 씨 의 사생활 나 나 품행 등에 등에 등에 등에 댓글 을 다는 었습니다 었습니다 었습니다 었습니다.

소셜 미디어 에 김 씨를 실명 으로 비난 하기도 했습니다.

경찰 은 다른 댓글 작성자 들 도 불러 조사 를 확대 할 방침 입니다.


Source link

Leave a Repl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