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정 행각 지적 하는 40 대 남성 에 물병 던진 20 대 여성, 벌금 깎으 려다 …



남성 무릎 에 누워 있는 여성. 위 사진 은 드라마 캡처 화면 으로 기사 내용 과 무관 합니다. [사진 SBS]

남성 무릎 에 누워 있는 여성. 위 사진 은 드라마 캡처 화면 으로 기사 내용 과 무관 합니다. [사진 SBS]

음식점 에서 애정 행각 을 한다고 지적 하는 40 대 남성 에게 물병 을 던져 상해 를 입힌 20 대 여성 에게 벌금형 이 이 됐다 됐다 됐다 됐다 됐다 됐다 됐다 이 여성 은 처음 에는 약식 명령 을 받았으나 벌금액 이 이 정식 재판 재판 을 했다 했다 이 이 을 을 재판 을 했다 했다 했다 받았다 받았다 을 을 을 는 는 는 받았다 받았다 받았다 받았다 을 을 을 는 는 는 받았다 받았다.

울산 지법 형사 9 단독 송영승 부장 판사 는 상해 혐의 로 재판 에 넘겨진 A (20 · 여) 씨 에게 벌금 100 만원 을 선고 했다고 21 일 밝혔다.

A 씨 는 지난해 12 월 4 일 오후 1 시 40 분쯤 울산 남구 의 한 음식점 에서 옆 자리 손님 인 B (40) 씨 에게 물병 을 던져 결막 충혈 등 전치 2 주의 상처 를 입힌 혐의 로 기소 됐다.

당시 A 씨 는 남자 친구 C 씨 와 다소 음란 한 대화 를 하고 C 씨 무릎 에 누워 있던 중 씨 가 다른 다른 다른 다른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다른 다른 다른 다른 시끄럽지 않으냐 "고 지적 한다는 유로 유로 욕설 하고 물병 을 던진 것으로 조사 됐다 됐다 됐다 됐다

당초 A 씨 는 법원 에서 벌금 70 만원 의 약식 명령 결정 을 받았다. 약식 명령 은 혐의 가 무겁지 않은 사건 에서 공판 없 벌금 벌금 벌금 없 없 없 없 없 없 없 없 없 없 없 없.

A 씨 는 이에 불복 해 정식 재판 을 청구 했다. 그런데 재판부 는 A 씨 기대 와 달리 처음 벌금액 보다 30 만원 이 더 많은 벌금액 을 선고 했다.

재판부 는 "나이 가 20 세 이상 많은 피해자 에게 욕설 하고 상해 까지 입혔다" 며 "경찰 수사 단계 와 공판 과정 에도 출석 하지 않은 점 피고인 이 이 을 을 하고 하고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가볍다 고 보여 를 를 증액 해 판결 했다 고 고 유 유 유 유 밝혔다 밝혔다.

채 혜선 기자 [email protected].kr



Source link

Leave a Repl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