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재명 지사, "아이들 의 건강한 먹거리 책임 지겠다"



▲ 경기도 제공.
[로컬세계 주덕신 기자]재명 재명 지사 가 내년 에 도비 104 억원 을 투입, 경기도 어린 어린 어린 과일 과일 공급 사업 을 을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 한다고.

최근 이 지사 는 "일반 어린이집 원생 까지 확대 공급해 소외 되는 어린 가 가 없도록 한다 한다 한다 한다 한다 한다 한다 한다 한다 한다

경기도 가 올 3 월 부터 전국 처음 으로 도입 한 어린 어린 건강 증진 공급 공급 사업 도내 어린 어린 의 건강 증진 증진 증진 소득 소득 소득 을 위해 위해 위해 위해 센터 센터 센터 센터 어린 어린 집 집 집 집 들 들 들 들 로 로 어린 어린 집 집 들

에 에 도는 내년 에 일반 어린 집 집 만 만 1 ~ 5 세 원생 들 까지 모두 사업 대상 에 포함 한다. 수혜 인원 은 현재 3 만 9 천명 에서 37 만명 으로 약 9.5 배가 늘어난다.

총 사업비 도 43 억원 에서 208 억원 (도비 104 억원, 시군 비 104 억원) 으로 늘어난다. 특히 시군 의 재정력 부담 을 줄여 주기 위해 내년 에는 도비 부담률 을 올해 올해 올해 올해 30% 에서 50% 로 높였다.

도는 이를 통해 농가 소득 이 145 억원 늘어나고, 신규 일자리 도 324 명 창출 되는 효과 가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.

이재명 지사 는 "지난 3 월 부터 건강 과일 공급 사업 을 시범 운영 한 결과 원생 과 학부모 들의 반응 이 이 좋고 농가 소득 증대 에도 효과 가 가 다 내년 내년 내년 내년 내년 다 다 다 다 다 다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건강 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새로운 경기도 가 건강한 먹거리 를 책임 지겠다 "고 말했다.

[저작권자ⓒ 로컬(LOCAL)세계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
Source link

Leave a Repl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