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헤어진 여자 친구 와 닮아서" 벽돌 로 여고생 내리친 20 대



[앵커]

전북 전주 에서 길 가던 여고생 의 머리 를 벽돌 로 내려 친 20 대 남성 이 이 에 붙잡 혔 습니다 친 친 친 일주일 전에 헤어진 여자 친구 와 닮았다 는 것 범행 범행 의 유 유 유.

이수정 기자 입니다.

[기자]

어두운 밤 여학생 2 명이 가방 을 메고 트럭 옆 으로 걸어 갑니다.

잠시 뒤 한 남성 이 뒤따라 오더니 상가 앞에 놓인 벽돌 을 집어 듭니다 듭니다.

약 20 분 뒤, 24 살 문 모 씨 는 17 살 임 모 양 의 머리 를 벽돌 로 내리 쳤 습니다.

지난 17 일 밤 11 시 반쯤, 전북 전주시 의 한 아파트 단지 에서 벌어진 일 입니다.

문 씨 는 임양 이 와 와 헤어 지고 혼자 가 되자 범행 을 저질렀 습니다 습니다.

[목격자 : 비명 소리가 듣고 나와서 보니까 신발이 있고 빨간 벽돌이 있고 핏자국이 있고…]

임 양은 머리 를 다섯 바늘 꿰매는 부상 을 당했습니다.

인근 하천변 으로 달아난 문 씨 는 틀 틀 뒤 장소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

[강병완/전주 덕진경찰서 강력 4팀장 : 지나가는 여학생의 뒷모습을 보고 일주일 전에 헤어졌던 여자친구 생각이 나서 (그랬다고 진술했습니다.)]

경찰 은 문 씨 에 대해 살인 미수 혐의 로 구속 영장 을 신청 했습니다.


Source link

Leave a Reply